1. 라이노의 레이어를 잘 정리하자. 빔 기둥 슬라브 외벽 내벽 1층 내벽 등등 구분을 세밀하게 해놓자
2.트윈모션으로 라이노 .dae 이나 .datasmith 을 넣기 전에 라이노 안에서 재료분리를 해놓자.
트윈모션은 모든 동일재료 객체를 하나로 만들어 버린다 (용량에 그게 유리하다고 한다. 물론 객체 유지기능은 있지만 큰 버벅임을 불러온다)
3.트윈모션에는 라이노를 제외한 다양한 파일들이 잘 꽂힌다 (스케치업 레빗 등등) 각 툴의 장점을 살려 트윈모션에서 구현이 가능하다.
4.트윈 모션를 트윈모션에 임포트가 안된다. 머지를 시켜야한다. 근데 머지를 하고 나니, 임포트 파일에서 더 이상 리로드 기능이 사라져 버리는 오류가 생긴다.( 첫 작업이 그랬음 ) 왜 그런지 모르겠다.
5. 처음 작업할 때 나중 공동 작업자를 위해서 라도 위치 값을 반드시 통일하자.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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